2014년 10월 3일 금요일

㊙Kyle探古訪今☞☞☞在北村八景認證照

안녕~^^
이번엔 여러분도 잘 알고 있는 북촌마을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경복궁과 창덕궁 사이에 있는 마을로 북쪽에 위치하고 있어 마을이름이 북촌이라고 불리고 있어요.
이곳은  예로부터 양반들이 많이 살았던 마을로 지금도 아름다운 한옥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마치 거리의 박물관을 구경하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好久不見~^^
這次介紹大家耳熟能詳的北村唷~
北村由來是因為在景福宮和昌德宮之間所以稱為"北村".
以前這是韓國貴族양반(兩班)的居住地,為了保存文化所以特地保留樣貌,成為大家熟悉的韓屋 ,就像是路上都是博物館的感覺..

오늘은 특별히 대만에서 놀러온 친구와 함께 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그냥 구경하는건 심심하니깐 북촌 8경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었답니다.

이 지도와 사진기 들고 저와 함께 북촌 8경 투어를 떠나볼까요~!! Go Go~!! (*Tip:북촌투어 가시기 전에 지도는 미리 프린트하세요)


今天特別和台灣來的朋友去北村八景探險拉
如果單純只是逛很無聊所以就拿必去八景照認證照囉
拿著上面地圖和我去逛一圈八景吧~!! Go Go~!!
(*Tip:去之前請列印旁邊地圖,這樣就不會迷路囉^^ )







3호선 안국역 3번 출구나와서 왼쪽 골목으로 들어가 쭉~올라가면 북촌 문화센터가 있어요. 우리는 여기에 먼저 들려서 북촌에 대한 정보와 지도를 얻었어요. 

3號線安國站出來直走後看到第一個巷子左轉在直走就到北村文化中心了.我們先在這裡逗留一下取的一些情報和地圖,裡面裝潢很復古.




이제 지도도 있고 하니깐 본격적으로 북촌 8경 투어를 해볼까요. 북촌 문화센터에서 나와 사거리에서 우측으로 들어가다 보면 제 1경인 '창덕궁 전경'을 볼 수 있어요. 창덕궁을 밖에서 바라보는 것도 너무 좋네요. 

現在有了地圖,趕快正式開始今天的八景遊吧.文化中心走出來在三叉路路口右側進去就會發現第一景,"昌德宮全景".在外面就可以看到昌德宮想必大家也喜歡這樣的景色唷





사이트에 나온 사진과 가장 비슷하게 사진 한방 찍고 인증샷도 한방 찍었어요~!! 위에 사진이랑 비슷하게 나왔네요~^^

和網站出現照片一樣我也來照一張拉!!與上面照片差不多吧~^^













다음 코스를 위해 창덕궁 돌담길을 따라 왼쪽으로  쭉~~올라갔답니다.
下個路線沿著昌德宮石牆路 右側直~~~~走上去XD




창덕궁 돌담길 끝에서 제2경인 '원서동 공방길'을 볼 수 있었어요. 이 곳은 왕실의 일을 하던 사람들이 살았던 곳이라그런지 지금도 곳곳에 공방을 볼 수 있었어요
走到盡頭,第二景"宛西洞作坊街"就出現拉.這裡是曾經服務王室的人居住的地方,現在也可以看到很多工作坊唷

안타깝게 위 사진과 똑같은 곳을 찾을 수 없어서 비슷한 곳에서 인증샷을 찍었어요.

惜的是找不到一摸一樣的背景照像,只能找長得差不多的地方來照個認證照囉~








이곳은 원서동 공방길 끝에 있는 한국 최대 가구회사인 '한샘'의 연구소가 있는데요. 한옥과 현대건축물의 조화가 정말 잘 이루어져 지어진 건물인 것 같아요. 들어갈 수는 없었지만 겉에서 보기만 해도 너무 예쁘네요. 여러분도  한번 들려보세요~!

作坊街盡頭是韓國最大傢具會社"한샘(HANSSEM)"研究所在這.韓屋和現在建築物的融合下,雖然不能進去但是在外面看也是很漂亮唷^^大家也來看看韓屋和現在建築融合美



다음 코스로 이동하기 위해 언덕길을 올라가야 해요. 북촌마을은 평지 보다 언덕이 많으니깐 하이힐 보다는 운동화를 신는게 더 편하니깐 참고하세요~!!

為了下個路線我們必須走一段上坡路><
北村因為上坡很多不好走,建議大家來的時候穿舒適的運動鞋,不要穿高跟鞋囉~!!



힘들게 언덕길을 지나 도착한 곳은 북촌 3경인 '가회동 박물관길'. 하지만 공사중이라 사진을 이쁘게 못 찍었네요...

辛苦的走了一段上坡路.就到達了三景"嘉會洞 博物館路" 但是因為施工中..很可惜沒辦法漂亮的照像了..













제 3경에서 4경을 가려면 많이 걸어가야 해요. 큰 도로를 건너면 돈미약국 골목으로 들어가다 보면 큰 나무가 볼일 거에요. 그 나무 반대편 골목을 들어가 언덕을 올라면...

從三景到四景需要走很大一段路.大路走看到"돈미약국"走進巷子會看到大樹.大樹對面巷子走進去在往上坡走...




북촌 4경 '가회동 31번지 언덕'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 곳에서 바라보는 북촌의 풍경은 정말 예술인것 같아요. 북촌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북촌 4경을 배경으로 꼭 인증샷 찍고 오세요
~
到了北村4景"嘉會洞31號山坡". 在這裡看的北村真的很像藝術品.一眼可以看到北村四景,所以照了一張認證照囉~





4경을 보고 다시 큰 나무가 있는 쪽으로 돌아와 조금 올라가면 북촌 8경의 꽃인 5경과 6경을 볼 수 있어요. 5경은 한옥 골목을 아래에서 바라본 풍경이고 6경은 위에서 내려다 보는 풍경이랍니다. 이곳의 한옥은 잘 보존되어 있어서 한옥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한폭의 그림처럼 한옥들이 자리잡고 있는 5경과 6경에서 저도 모르게 사진을 계속 찍게 되네요.

看完四景朝著大樹的方向回去後,往上走上去可以看到北村的5景和6景.5景是韓屋巷子是韓屋很密集的地方,6景是可以看到首爾景色的地方.在這兩景就韓屋像一幅畫,為了抓住美麗的景色我也不知覺得一直拍照了











6경 옆에 있는 7경인 '가회동 31번지'는 소박한 골목길의 전경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在旁邊的7景"嘉會洞 31番地" 可以感受到樸素的巷弄.



제 8경인 '삼청동 돌층계길' 인증샷을 끝으로 북촌 8경을 다 돌아 보았어요.

最後第8景"三清洞石階路" 8景認證照全部一次照到拉^^



오늘 날씨도 너무 좋고 북촌 8경을 다 돌아보고 나니 기분이 너무 뿌듯하네요.
여러분도 한국에 놀러오시면 지도랑 사진들고 북촌 8경을 배경으로 인증샷 놀이 한번 해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강력추천~~!!^^

今天天氣非常好.往返一次北村8景,心情也跟著好起來囉
各位如果也來韓國,拿著地圖和8景照片,照著認證照玩一次吧.
積極推薦~強推唷!!^^

이 사진은 내려오는 길에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한장 찍었답니다~!! 너무 이쁘다~~!!

下面照片是下來的路上照的,風景很漂亮~!!
大家趕快來感受一次古代和現代融合的北村吧^^



다음에도 좋은 여행 정보들고 올게요~ 다음에 만나요~^^
下次我還會提供好的旅遊消息~下次見囉~^^

댓글 없음:

댓글 쓰기